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들

킷캣 트래블 익스피리언스 사봤어요 !!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6. 5.

 

 

킷캣 트레블 익스피리언스 구매후기

 

 

 

 

SSG 닷컴에서 킷캣 (네슬레제과류) 2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우치를 준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어요 

킷캣 쿠키크럼블 ,  킷캣 헤이즐넛  ,  킷캣 카라멜

1박스당 7,98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ㅋ  킷캣파우치 이게 가지고 싶어서 한번 사본건데

사이즈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여자분들 화장품 조금씩 넣어 다니는 파우치 크기쯤? 되려나

과자 몇개씩 넣어 댕기면서 먹으라는 건가?  ㅋㅋ

 

 

 

 

 

 

 

 

파우치안에 11종의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어요 

귀여워서 여행가방에 붙여도 재미나겠어요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이와중에 원산지 아랍에미레이트 !! 두둥

아랍에미레이트 과자는 처음 이네요

 

 

 

 

다 처음보는 맛이네요 새로나온건가봐요 

킷캣카라멜 , 킷캣 헤이즐넛 , 킷캣 쿠키크럼블

앗!! 헤이즐럿만 100칼로리 네요 

다른건 95칼로리 인데...

 

 

 

킷캣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 

 

*킷캣 카라멜 

익숙한 카라멜 향이 진동을 하네여

역시나 맛있습니다 . 기존 킷캣맛에 카라멜향이 더해진 맛이예요 

 

*킷캣헤이즐넛

헤이즐넛 향이 나면서 아몬드 같은 견과루도 씹히는것 같고

 

*킷캣 쿠키크럼블

한입베어물자 쿠앤크가 떠오르네요

 

세가지다 맛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헤이즐럿이 제일 맘에들지만 (개인의취향임)

 

 

 

음 ......   그런 뜻이군요 ㅎㅎㅎㅎ  

다 아는 내용이지만 굳이 말하지는 않을께요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킷캣 오리지날 말고 다른 초코렛을

먹어보고 싶다면한번 드셔보세요 

편의점에서 낱개로도 파는것 같던데 

 

이걸 언제 다 먹나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