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들

프로젝트리파인 T4R 브루투스 이어폰 QCY T4 구매후기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6. 9.

 

 

 

 

프로젝트리파인 T4R 브루투스 이어폰 QCY  T4 구매후기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아 내돈으로 구매해서 써보는후기 입니다 또르륵  ...)

 

 

애플 아이팟이나 갤럭시 버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 이어폰은

QCY 시리즈가 있습니다 . 저는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건데

저희 와이프가 QCY 이어폰을 사용 했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다른 사람들이 착용한 모습도 많이 봤었구요

암틈 저희 부인께서는 가격대비 나름 만족스럽다고 

하시더군요 ㅎㅎ  그말에 저두 장만해 봤습니다

(여보 비싼거 못사줘서 미안해 ㅠ_ㅠ)

 

 

 

 

 

 

개봉전의 박스 모습입니다

preject Refine, QCY T4R (프로젝트 리파인 QCY T4R)

인터넷 최저가 39,000원에 구입했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 음악 감상시에 음질도 괜찮은 편이었구요

통화음질도 평균이상은 된다고 봅니다

저는 잘 들리는데 상대방은 주변 소리때문에 노이즈가

있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엄청 심각한 수준은 

아니라고 하네요

 

 

 

 

박스 뒷면엔 음 ....

 

다른데서 찾아보니 프로젝트리파인만의 Fal 드라이버와 특화된 앱이

있다는 장점을 나열해 놨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읽어봐서 알고있지만 

정확한 정보 전달을 찾아본 것 뿐이예요 ....

저....정..정말이예요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CHINA)

하단에는 인증마크 들이 보이네요 

 

 

 

 

옆으로 밀어서 잠금해제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옆으로 쏙 밀면 빠져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면 바로 이어폰이 들어있는 케이스가 보이구요

케이스 아래쪽엔 악세사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심플하네요 이어폰 , 이어폰케이스 , 충전케이블

어..그리고 저거 귓구멍에 넣을때 쓰는거 저거 뭐라 

그러더라...음.....

아 !!  이어팁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전 이어폰을 원래 잘 안썼어요 불편하기도 하고 

뭘 들고 다니는걸 좋아하지도 않는 편이라서

 근데 사용해보니 가볍기도하고 이어팁이 

부담감을 주지 않고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의료등급의 실리콘을 사용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편안했던 모양이예요 

 

그리고 여분의 이어팁이 2세트가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다르더라구요 사용하는 사람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모습 아주 좋아요 !!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연결 안정성은 보장됐다고 하던데요 

케이스랑 이어폰 모두 무광재질 이라서 깔끔하네요 

지문도 잘 묻어나지 않는다는 점은 참 좋네요 

제가 손에 땀이 많은 편이라서 뭘 만지면 지문이

잘 묻어나는 편이거든요 게다가 스크래치도

금방 지워지는 재질이라니 ...39,000원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 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케이스가 엄청 작은편이라서 휴대하기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동글동글 한게 넘 귀엽기도 하구요 ㅎㅎ

이어폰과 케이스는 자석 형태로 되어 있어서

근처에 가져가면 쏙 빨려 들어가니 넣고 꺼내고 할때 

번거로움 없이 편했습니다

 

케이스도 부드럽게 잘여리고 잘 닫히고 

 

 

 

사용설명서 예요 앞쪽에 내용이 적힌 내용이 전부입니다

뒥편엔 QR코드가 있어요 QR코드 찍고 들어가도

별다른 내용은 없어 보입니다 

딱 필요한 정보만 주는군요 아주 심플해서 좋습니다

 

케이스 뒷면엔 5핀 케이블 단자가 있어서 충전을 할수 있구요

배터리는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한 수준이라 하네요 

케이스 충전까지 하면 최대 24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꽤 오래 쓸수 있어 보입니다

 

 

 

 

전용 어플을 사용해서 다양한 사은두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플은 아직 안써 봤습니다만 

오리지널 , 시그니처 ,레퍼런스 ,다이나믹 , 뉴틀럴 모드의 5가지

사운드 모드를 제공한다고 하니 나중에 한번 써봐야 겠네요

 

가성비 좋은 가성비이어폰을 찾아보는 중이시라면

이거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요

적당히 괜찮은 퀄리티라고 생각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