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들

포더홈 사이드테이블 흰색 구매후기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5. 25.

 

 

포더홈 거실용 사이드테이블 구매후기

 

 

 

 

 

 

 

 

 

 

 

저희집 거실이 좁은편이라서 쇼파앞에 

 

큰테이블을 놓으면 너무 답답해서 

 

고민 하던중에 사이드 테이블을 보게 되어서

 

여기저기 찾아보게 됐어요 ㅎㅎ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오늘의집에서 

 

한 육만원 초반대에 파는 제품을 찾았어요

 

포더홈 이라는 회사인가봐요 

 

쇼파사이드테이블로 쓰려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두둥!!

 

 

무사히 도착해서 개봉하기 직전 입니다 

 

오크 그레이랑 화이트 컬러가 있었는데

 

전 화이트로 선택 했습죠 ~ ㅎㅎ

 

포더홈 테이블 개봉 들어갑니다

 

 

 

 

 

 

 

짜쟌~!!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깔끔하구요 

 

위에 테이블은 작은쟁반 정도 사이즈 되는것 같구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지만 꽤나 견고해 보입니다 .

 

 

 

 

 

 

 

 

 

위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거실이 좁아서 선택하게된 사이드테이블인데 

 

심플해서 그냥 어디다 둬도 

 

잘어우러질것 같은 디자인인것 같아요

 

 

 

 

 

 

 

 

 

맥주두캔이랑 까까 한개 올려 봤어요 

 

사이즈는 대충 짐작이 가시죠?

 

크지않아서 저희처럼 거실이 넓지 

 

않은집에서는 유요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밑에서 찍어본 모습인데요 저기 뭔가 하나

 

붙어있네요   

 

 

 

 

 

 

 

 

가까이서 떙겨보면 이런 내용이네요

 

 

 

 

 

 

 

 

 

 

 

 

바닥에는 이렇게 고무재질로 끼워져 있어서

 

움직일때도 소리가 덜하겠네요 

 

 

 

 

 

 

 

 

이런것도 동봉 되어있는데 

 

이것도 바닥에 붙이는거 같네요

 

 

 

 

 

 

사이드 테이블이지만

 

용도에 따라서 쇼파앞쪽으로 놔도 문제는 없겠네요

 

전체적인 평은 만족스럽네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내구성도 좋아 보이구요 

 

디자인도 심플하니 이쁘구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___ __^

 

 

 

 

포더홈 거실용 사이드 테이블 구매후기 였습니다 (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