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들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구입후기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5. 22.

 

 

 

 

 

요즘핫하다는 뉴발란스 플립플랍토앤토 쪼리 !!!

마눌님이 자기거 사면서 같이구매해주셨다

가격은 44,000원정도 인것 같고 지금은 

일부색상은 품절이라 구매가 힘든걸로 안다 

 

 

 

 

 

그냥 노말노말한게 아무데나 신기 좋을것 같은 디자인이예요 !!

실제착용감은 ...  무지무지 편하다 바닥도 무척 퐁신퐁신하고 

발가락 끼는 부분도 생각보다 편안한 편이었어요 

 

 

 

 

본인은 발볼이 넓은 편이라 보통신발은 260, 뉴발껀 255

신는편인데 구매는 M 사이즈로 했어요 . 발볼이나 길이가

너무너무 알맞게 잘맞네요 ~ 

 

마눌님은 베이지 S 사이즈로 했는데 보통 240 짜리 신는데

SM은 전체저으로 조금크고 S도 머 딱맞는다고는 할수 없지만 

타이트하게 맞는구나 할정도로.... 약간애매하더라구요

 

 

 

 

 

 

뉴발란스 플립플랍 토앤토 쪼리는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실제 신었을때가 훨씬 예쁜것 같아요 다른후기들을 

찾아봐도 착용샷이 이뻐보이더라구요 

이쁜신발 사준 마눌님께  감사감사~~

 

 

 

 

사진을 잘못찍는 편이어서 ...ㅎㅎㅎㅎ

언젠간 이런저도 잘 찍는날이 오겠죠? 

다른분들은 착샷 이쁘게 잘 찍으시던데  ㅎㅎㅎㅎㅎ

 

 

 

 

 

 

 

 

 

 

 

쫀쫀하고 가벼워서 착용

감이 엄청 좋네요 !! ㅎㅎ

발바닥을 착 감싸줘서 너무나 편해요 !

밑창도 두툼한 편이라서

걸을때 쿠셔닝도 넘나 좋은편 !!

 

 

쪼리야 올여름도 화이팅 해주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