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정읍 - 명품 무인텔 (명품 무인호텔) 후기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6. 28.

 

 

 

정읍 - 명품 무인텔 (명품 무인호텔) 후기

 

 

 

명품무인텔 입구

 

 

위치 :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 92

전화번호 : 063) 533 - 2200

체크인시간 :  * 19:00

체크아웃시산 : * 12:00

 

 

                                                                    

 

 

 

명품무인텔내부

 

 

 

정읍라벤더 축제보러 급하게 내려오느라 숙소를

정하지 않고 오게 됐어요 . 그래서 부랴부랴 찾다보니

장읍명품무인텔을 보게 됐어요 . 깔끔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 저녁 8시쯤 

도착해서 들어 갔던것 같네요 .

 

 

 

침대

 

 

 

 

1층엔 1차량을 주할 할 수 있는 공간 이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방이 나오는 구조 였어요 .

급하게 예약하고 와서 몇호실인지 잘 몰라서

전화를 드렸더니 친철하게 알려 주셔서 내부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

 

무인텔이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랑 마주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좋았던것 같아요 .

 

 

공기청정기
일체형컴퓨터
냉장고

 

 

객실 내부는 금연 구역 이었구요 . 1층 주차공간에서

흡연할수 있는 있다고 적혀 있었어요 . 그래서 그런지

객실내부에서 담배 냄새라던지 그런것도 없었구요 .

 

 

 

 

냄새를 가리려고 심하게 방향제를 쓰는곳도 있던데

여기는 향초가 있더라구요 . 불을 붙여서 쓰는건 

아니었구요 .전기로 열을 가해서 은은하게 퍼트려 

주는거 였어요 . 냄새가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

 

에르메스룸

 

 

명품무인텔은 방마다 명품이름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가 묵은 방은 에르메스 였어요 . 다른방들은 샤넬,

스와로브스키 , 골드 VIP 등이 있더군요 . 주말이라 

저희가 예약할 당시에 방이 이거 하나 남아 있어서

선택할 순 없었어요 . 

 

그래도 객실 내부를 보니 급하게 구한것 치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

 

화장대
드라이기와 고데기

 

 

화장대 입니다 . 보통은 드라이기만 구비되어 있는 곳이 

대부분인데 이곳은 고데기 까지 있더라구요 . 

 

 

화장대 근접
1회용품들

 

수건과 1회용품이 들어 있는건 다른곳들과 

비슷한 편입니다 . 

 

 

인스턴트커피

 

 

전기주전자와 인스턴트 커피 립톤 아이스티가

구비되어 있고 에이스도 조그만한 것이 하나 

있었습니다 .

 

커피 위쪽으로 보이는 건 가운 이예요 .

 

 

안마의자

 

 

안마의자도 있어서 장시간 운전해서 피곤했는데 

이걸로 피로를 좀 풀 수 있었습니다 . 다리쪽은

강도가 좀 강한 편이라 발은 빼고 상체 위주로

했습니다 .

 

 

욕실
월풀욕조
비데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 었어요 

월풀 욕조랑 해바라기 수전이 설치 되어

있었구요 . 온수도 잘 나오는 편이었어요 . 

비데도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았어요 . 사용감은 조금 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편 이었습니다 .

무인텔이라 프라이빗 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 주변에 묵으셨던 분들이

조용하셨던 건지는 몰라도 소음도 없어서

편하게 묵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

 

 

논뷰

 

 

캄캄할 때는 몰랐는데 다음날 창문을

열어보니 논뷰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당일 필 받아서 출발한 여행이었어서

준비 없이 왔는데 그래도 괜찮은

숙소에서 묵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던것 같네요 .

 

정읍 모텔 추천 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