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정읍 맛집추천 - 생갈비 매운탕 전문 갈비박스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6. 26.

 

 

 

정읍 맛집추천

생갈비 매운탕 전문 갈비박스

 

갈비박스간판



갈비박스
위치 : 전북 정읍시 우암로 62 갈비박스
전화번호 : 063) 535 - 412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주차 : 가게 앞 주차장 완비 주차장 만석일시 정읍 경찰서
앞의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보로 3분거리




쌍화차거리

 

라벤더허브원을 보러 내려 왔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다음날 보러 가기로 하고 바로 저녁을 먹으러 왔어요
갈비박스는 정읍 쌍화차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제 막 저녁 시간때가 되서 그런지 가게 앞의
주차장은 만석이었어요 . 역시나 정읍에서
핫한 곳이구나 싶더군요.

어디에 주차 해야 되나 싶었는데
바로 옆의 정읍경찰서 앞쪽에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 도보 3분 , 뛰면 한 40초? 정도
거리여서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6대째 손맛의 갈비박스

 

6대째 이어져 오는 손맛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
놀러 와서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6대째 라는 말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들더군요 .
사람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

만능고추장도 팔고 있네요
놀라운토요일에도 나왔었네요

 

갈비젓갈조림으로 놀라운 토요일에서 방영도
됐었나 보더라구요 . 거기에서 나오시는 유투버
햇님 씨가 인정하신 맛이라고 하네요 .

메뉴



메뉴는 여러가지 있었지만 갈비젓갈조림을
주문 하기로 했어요 . 고기 튀김도 먹어 보고 싶어서
어디있나 찾아 봤는데 반대쪽에 따로 붙어 있더군요
기본 , 고추고기튀김 , 어니언고기튀김
종류가 여러가지 더군요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맛보기용 10,000원짜리로
같이 주문 했습니다 . 직원 분이 고추고기튀김이
맛있다고 해서 바로 주문 했습니다.


 

 

 

반찬
갈비젓갈조림

 

반찬들이 세팅되고 얼마 안되서 바로
갈비젓갈조림이 나왔습니다 . 커다란 양푼에
익혀서 나옵니다 . 조금만 더 끓여 드시면 됩니다.

고추고기튀김도착
소스

 

고추 고기 튀김도 같이 금방 나왔습니다 .맛은
깐풍기 비슷한 맛이 맛있었어요 . 같이나오는
소스는 음.. 어니언 타르타르 라고 할까 뭐
그런 맛이었는데 전 소스를 찍지 않고 먹는게
좋더라구요 .

 

잘 끓고 있네요

 

갈비젓갈조림은 굉장히 자극적인 맛입니다. 익숙한 듯 새로운
그런 오묘한 맛이었어요 . 한번쯤은 경험해도 좋을것 같은
맛있었어요 . 밥도 국물에 쓱싹 비벼서 먹으니 아주 좋았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여행은 보는거 반 먹는거 반 인것 같네요.

라벤더허브원을 보러 온거였는데 이렇게 정읍맛집도
탐방하게되니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 .생갈비 매운탕도 아주
좋다고  하시니 다음엔 그걸로 도전해 봐야 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