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정읍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 - 시골밥상

by 슬기로운지식생활 2021. 6. 24.

 

 

 

 

정읍 현지인 추천맛집 - 시골밥상

정읍 시골밥상




위치 : 전북 정읍시 중앙2길 5
영업시간 :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오전 11시 부터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 : 성수동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도보로 9분
거리 입니다. 근처에 세계로 약국 뒤쪽에 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시골밥상 내부


정읍 현지인들이 추천 하는 맛집이라는 시골밥상 입니다 .
한참 사람이 몰릴 시간에는 자리가 없어 대기를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주메뉴는 갈치찌개갈치조림
입니다 . 찌개는 갈치의 머리쪽과 꼬리쪽 위주로
조리가 되고 , 조림은 몸통 위주로 조리를
하신다고 합니다.

메뉴판


저희는 11시에 첫번째로 입장에
성공 했습니다. 바로 갈치조림 2인분을
주문 했어요 . 기본적으로 돌솥밥이
나오고요  돌솥밥추가는
3.000원  이예요.



기본 반찬

 

시골밥상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 주메뉴인 갈치조림도
너무 맛있었지만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괜찮았어요 . 전에 해남에 놀러 갔을때도
주메뉴가 딱히 없었는데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
었거든요 그때랑 비슷한 느낌 이었어요 .

조금 더 졸여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솥밥

 

 

 

 

 

밥도 진짜 맛있었거든요 . 돌솥밥으로 하길 잘 한것 같아요 .
밥이 나오면 밥그릇에 퍼 담아 주시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해주시네요 .

갈치조림
보글보글

 

갈치조림 안에는 무와 감자가 들어 있는데요.
졸아든 국물에 감자랑 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 태백의 고갈두에
갔을때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 아는맛의 무서움
이랄까 ? 아는맛 이지만 내가 아는맛보다 조금 더
맛있었거든요 .



왜 정읍 현지인맛집으로 소문난 곳 인지
먹는 내내 알 수 있었어요 .

밥과 갈치조림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갈치조림
먹고 왔어요 . 계속 맛있는 곳을
찾아 다니며 먹다보니 입맛이 조금
올라 갔달까요 ? 그래서 실망을 했던적도 많았는데
여기는 정말 너무 만족 스러웠어요 .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갈치찌개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

 

 

 

 

댓글